라인
왼쪽
오른쪽
> 종합
연초면 송정리 거제 최초 실내 풋살장 오픈'추위 잊고 신나는 축구- 자외선, 미세먼지 걱정 없는 사계절 서비스 공간
거제타임즈  |  geojetime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1  11:47: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거제 최초 실내 풋살장이 문을 열었다.

김진규 축구교실(FC KJG)이 지난달 25일 거제시 연초면 송정리 826번지에 거제시 최초 실내 풋살축구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실내 풋살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실내 스포츠 공간을 어린이들과 장애인들은 물론이고 일반시민들도 미세먼지나 추위 등 기후변화에 관계없이 처음으로 실내 축구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축구팬들의 모임 장소와 한단계 수준높은 팬샵을 선보이며 김진규축구교실의 새로운 서비스공간을 마련한 셈이다.

가로 15m 세로 35m 규모의 '풋살장' 에는 인조잔디 풋살장 1면과 다목적 만남의 코너 휴게실 팬샵이 설치돼 최고급 실내 풋살구장으로 탄생했다. 사계절 언제든지 자외선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다.

   
 
김진규 풋살장은 Basic Ciass, Advance Class, SaturDay Class, 일반대관으로 운영되며 클래스에 함께한 부모들은 아이들을 맡겨 두고 내부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회원 및 학부모들이 편안하게 소통하는 만남의 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

거제시 관내에 부족한 구장 시설을 감안하면 일반시민들이나 직장인들도 퇴근 후나 주말 등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관 서비스도 제공해 청소년, 직장인 동아리 팀들끼리 최신의 시설에서 날씨와 기후에 상관없이 풋살 경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별 이밴트 행사나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수시로 열 수 있다.(대관문의 636-5885)

   
 
김진규축구교실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인 축구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어린 꿈나무들을 착실하게 지도하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새로운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팀매칭 시스템 도입을 통해 등록되어 있는 실력이 비슷한 팀 간 경기를 진행할 수도 있다. 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풋살팀을 구성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유소년 아카데미 운영 등을 통해 유망주 발굴과 육성에도 힘쓸 계획이다.

김진규 축구감독은 "기존 스포츠 메니아층과 색다른 실내 스포츠를 찾는 고객의 요구가 더해지면서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고, 집중력 향상, 근력 증진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게임 시작 전 자세 교정 등과 같은 기본교육이 이뤄지기 때문에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일반인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야외에서만 즐기던 풋살도 이제 실내로 안착한 시대에 접어들었다. 미니 축구인 풋살은 친근한 경기 방식과 재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축구장의 5분의 1 규모로 5~6명이 즐기는 풋살은 땀이많이 나는 운동인 만큼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지만 우천 시엔 제약이 크다. 이에 따라 최근엔 비나 눈이 와도 상관없는 실내 풋살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김 감독은 "체력 소모가 매우 큰 운동인 만큼 케이지풋살방식에 최적화된 크기로 제작됐다"며 "유소년을 비롯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고 정기적으로 즐기는 동호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 인기기사
1
권민호 시장 시정연설…내년도 시정 운영방향 밝혀
2
한화건설, 거제시에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
3
삼성重, 17~18년 적자 7,300억원 전망…1.5조원 유상증자 추진
4
[5분발언] 해양레저 전문인력 전면 배치해야
5
거제署, 연말연시 음주운전 특별단속…방관 동승자도 처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경남 아009호 | 등록연월일 : 2005년 11월 10일 | 제호 : 거제타임즈 | 편집인 : 문경춘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경춘
발행인 : 김형택 | 발행연월일 : 2003년 4월 16일 | 발행소: 경남 거제시 서문로 72 (고현동) 태원회관빌딩 6층ㅣ전화: 055-634-6688 / FAX: 055-634-6699
Copyright © 거제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 : geojetime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