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교육계소식
방귀대장 뿡뿡이의 초록별 대모험!
거제타임즈  |  webmaster@geojetime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4.08.18  00:00: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족뮤지컬 '방귀대장뿡뿡이' 예매안내 
 날     짜 :  2004-08-18 오후 3:31:54 ( 수정 : 2004-08-18 오후 4:00:53 ) 
o 인터넷예매 :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티켓링크, 티켓파크
o 전화예매 : 051)627-1470, 051)681-5543
 - 거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 1인 2매 10% 할인(공연당일 회원카드 제시)
 - 가족권 할인 : 4인 이상 15% 할인

o 공연문의 : 덕윤 엔터테인먼트 051)626-4499

 
가족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의 초록별 대모험' 
   
 
   공연기간 :  2004년 10월 23일 ~ 2004년 10월 24일 
  시연기간 :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30분
  장연기소 :  대극장
  출연기연 :  권형준 외 다수
  가연기격 :  R석 30,000원 / S석 25,000원 / A석 20,000원
  기연기타 :   
    
 【예ㆍ매ㆍ안ㆍ내】o 인터넷예매 :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티켓링크, 티켓파크

o 전화예매 : 051)627-1470, 051)681-5543
- 거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 1인 2매 10% 할인(공연당일 회원카드 제시)
- 가족권 할인 : 4인 이상 15% 할인

※ 인터넷 예매의 경우 할인적용이 되지 않으므로 전화예매를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대관공연인 관계로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예매를 받지 않습니다.

EBS 특별기획 가족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의 초록별 대모험’

드디어 전국투어에 들어갑니다!!!!!
2004년 10만명의 관객이 박수를 보내준 작품
방귀대장 뿡뿡이의 초록별 대모험!

공연을 보신 부모님이 아이만큼 재미있어 했던 작품,  한 가족이 4번이나 봐야 했던 작품,

아이들이 또 목놓아 기다리는 작품.  2004년 상반기 온 가정에 꿈과 감동을 선사한 행복 뮤지컬 1호!  국공립유치원교원엽합회가 우수작품으로 인정한 명실상부한 최고의 창작 가족뮤지컬! 어린이 뮤지컬사상 최고수준의 제작비용을 들여 만든 대작! 어린이들에게 환상은 현실의 벽을 뚫고 나가게 하는 의지와 신념을 심어주며 특히 노래와 춤, 그리고 모험이 가득한 세계에서 아이들은 힘을 얻게 합니다.

단순히 구경하는 차원의 공연이 아닌 게임과 다양한 놀이등으로 극적 재미와 교훈적인 내용이 있는 무한한 상상력의 세계  '방귀대장 뿡뿡이의 초록별 대모험'으로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야! 엄마, 저거 진짜 뿡뿡이 맞죠?

이 뮤지컬의 가장 큰 매력은, 아이들의 친구 뿡뿡이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극의 중간중간 무대 밖으로 내려오는 뿡뿡이의 손을 잡고 아이들은 연신 흥이 난다.

뿡뿡이가 위기에 처해진 순간에는 너나 할 것 없이 엉엉 울며 ‘뿡뿡이를 구해줘’라고 외치기도 하고, 살아난 뿡뿡이의 율동에 맞춰 어깨를 흔들며 손뼉을 치기도 한다.

초록별 나라를 구하는 뿡뿡이와 짜잔형 이야기!

1.초록별

맑고 깨끗한 청정나라에서 이 나라를 구하려다 목숨을 받친 왕비의 제가 벌어지고, 이 곳 청정나라에 초대되어 손님으로 온 방귀대장 뿡뿡이와 짜잔형은 뜻밖에 소식을 접하게 된다 청정나라의 이웃인 초록별나라가 침략의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 그 둘은 단호히 초록별 나라로 가기로 결심한다.

2.초록별 나라의 숲 속

초록별 사람들은 동물들과 곤충들과 함께 자연을 만끽하며 나날을 보내고 있다. 뿡뿡이는 초록별 나라의 숲속 에 도착한다 . 그러나 같이 온 짜잔형이 보이질 않아 당황하고 … 뿡뿡이는 짜잔형을 찾아보지만 아무데도 없었다. 슬픔에 빠진 뿡뿡이 … 이때 족장의 딸 모니카 와 초록별 사람들을 만나 위로를 받는다. 한편 짜잔형은 멀리 다른 별에 갖다가 이곳에 도착, 뿡뿡이와 감격의 해후를 하게 된다.

3. 소녀의 집

족장은 이 땅을 구해줄 구원자가 오기를 기도하며, 전설의 돌에 대한 이야기하다가 늑대들의 습격을 받아 사람들은 모두 제사장에게 끌려간다. 뒤 늦게 돌아온 모니카와 뿡뿡이 일행은 폐허가 된 마을을 보고 울음을 터트린다. 짜잔형과 뿡뿡이는 모니카 아버지를 다시 찾아오겠다고 약속한다.

4. 스핑크스의 지하세계

제사장 벅은 청정나라를 점령하기 위해서 전설의 돌을 차지하려 한다. 족장을 해칠 것이라는 소문을 퍼트려서 족장의 딸 모니카가 스스로 지하세계로 유인한다

5. 소녀의 집

짜잔형은 뿡뿡이의 방귀를 가지고 지하세계인들을 무찌르자고 제안한다. 그러나 밤에는 방귀가 나오지 않는 뿡뿡이 … 하지만 아름다운 나라에서 짜잔형이 선물로 가져온 광선막대 의 빛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을 알게 되고 그들은 희망을 갖는다.

6. 스핑크스의 지하세계

마을 사람들은 지하세계를 빠져나가지만, 뿡뿡이와 짜잔형은 병사들에게 잡히고 만다.

7. 소녀의 마을

족장은 전설의 돌 그림을 보면서 돌이 뿡뿡이를 닮은 것으로 보아 뿡뿡이가 전설의 돌을 가져올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 한다.

8. 지하감옥

제사장 벅은 뿡뿡이를 통하여 전설의 돌을 차지할 계획을 세운다. 뿡뿡이에게 풀어주는 대신 전설의 돌을 가지고 다시 나타나라고 한다. 만약 오지 않으면 짜잔형을 해치겠다고 한다.

9. 숲 속

뿡뿡이가 숲속에서 길을 헤매고 있을때 제사장 벅의 부하들 이 꾸민 계획적인 함정에 빠져든다. 그것은 한 할머니가 음식을 만들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뿡뿡이는 배가 고파서 음식을 마구 먹고는 배탈이 난다.

10. 숲 속의 다른 곳

고통을 받고 있는 뿡뿡이는 신비로운 소리와 함께 청정나라의 왕비의 환영을 만나게 되고, 그 환영을 통해 왕비가 죽게 된 사실은 제사장 벅에 의함과 또한 왕비가 뿡뿡이를 친 아들처럼 생각해 온 사실 또한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은 모자의 정을 갖게 된다. 왕비는 엄마의 정성으로 뿡뿡이의 설사를 고쳐주고, 신전에 가서 치러야 하는 문제에 대하여 알려준다.

11. 마법의 신전 앞

신전의 문 앞에 도착한 뿡뿡이는 첫 번째 문제부터 차근차근 풀어 나가며 마법의 돌이 있는 제단까지 도착하게 된다.

12. 전설의 돌이 있는 방

마지막으로는 거대한 머리가 나온 다. 마지막 문제의 답을 말하고 뿡뿡이는 전설의 돌을 받아온다. 하지만 제사장 벅은 그 돌을 가로채고 … 순간 짜잔형이 제사장에게 결투를 자청, 제사장 벅 이 정신이 없는 틈을 이용하여 전설의 돌이 뿡뿡이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다. 전설의 돌을 갖고 있는 뿡뿡이는 모니카의 아이디어로 전설의 돌이 갖고 있는 마법과 자신의 방귀의 힘으로 모든 악의 무리를 착한 마음으로 영원히 변화시킨다. 그리하여 그들은 행복과 기쁨을 되 찾게 되고 …

13. 초록별 마을

평화를 찾은 초록별 마을을 떠나려는 짜잔형과 뿡뿡이는 또 다른 경험을 얻기 위해 다른 별의 여행을 이야기하고, 그들의 여행에 모니카가 동행하기를 원해 초록별 사람들의 배웅을 받으며, 그들은 또 다른 세계로 모험의 여행을 떠난다.

▣ 출연진

◆ 권형준

1999년 백상예술상 신인연기상 수상

뮤지컬 <가스펠>, <아라아라>, <헤어>, <지하철 1호선>, <개똥이>, <모스키토>, <의형제> 등 출연

EBS <방귀대장 뿡뿡이> 짜짠형으로 출연 중

 
   

거제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 인기기사
1
[사건] 거제 구조라해수욕장서 상반신 없는 백골 시신 발견
2
[기고] 성찰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3
삼성중공업, 2조원대 수주 잭팟…올해 수주 100억 달러 돌파
4
거제 거리두기 3단계 유지…식당·카페 영업시간 자정까지 연장
5
거제참꽃여성회 제8·9대 회장단 이·취임식
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경남 아009호 | 등록연월일 : 2005년 11월 10일 | 제호 : 거제타임즈 | 편집인 : 박현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현준
발행인 : 김철은 | 발행연월일 : 2003년 4월 16일 | 발행소: 경남 거제시 서문로 72 (고현동) 태원회관빌딩 6층ㅣ전화: 055-634-6688 / FAX: 055-634-6699
Copyright © 거제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 : geojetimes@hanmail.net